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크리스마스 이벤트

by withsoso 2018. 12. 17.
반응형
인천 영종의 랜드마크인 파라다이스시티호텔 플라자가 올 가을쯤 개관을 했는데요. 전시회를 볼수 있는 공간도 있고 넓은 공간이 있어서 가끔 공연도 열리고 다양한 행사가 열려요.

지금은 크리스마스 시즌행사중이라 다녀와보았어요.

가족단위 방문이 많았고요.
옆에 푸드코트 같은 곳도 있어서 식사도 가능하고 바로 윗층에도 식당가가 있어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식사 가능해서 놀이와 외식 모두 해결 할 수 있어 좋은 듯해요.

주말이라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특히 푸드코트와 식당가는 그리 큰편이 아니라서 사람이 참 많았어요. 3시이후에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 매장도 있어서 식사할 곳도 고려해보시고 가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여긴 호텔 메인 로비에요. 호박 주변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디테일 있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세세하대 둘러보심 마을이 참 예쁘니까 한번 보시면 좋을듯해요~사진찍기 좋아요 ㅎ

산타빌리지의 산타 ㅋㅋㅋㅋ산타님 힘들어보이게 나왔네요. 산타할아버지랑 사진 찍응 수 있게 이렇게 대기하고 계셔요.
줄이 길지 않답니다 ㅎㅎ

산타빌리지 이벤트는 신나는 버블 풍선
버스킹 페인팅 등 공연과 컬러링 행사에요.
공연은 시간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를 바라구요.

엽서를 나눠줍니다 7시까지로 알고 있어요.
테이블위에 색연필이 있고요 엽서는 여러 그림중 골라서 선택해 그리면 되어요. 아이들이 참 많더라구요.

고급 호텔 답게 럭셔리 브랜드 샵도 있구요. 음료를 파는 카페 악세사리 의류 화장품 테디베어 등 다양한 마켓이 잇어요.

다만 마켓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그다지 구매할 건 없었는데요.소소한 크리스마스 소품 엽서 이런거 판매하면 하나씩 구매하고 좋을거 같은데요 말이죠.

이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인 25일 26일까지 계속 된다고 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곳을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주차는 그동안 가오픈이라 무료였는데 유료로 된다고 하구요. 인천공항 자기부상열차 파라다이스시티역 이용하셔도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