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천안흥타령춤축제 2018 파이어 댄싱아트 심장의 빛 플레이밍 파이어

by withsoso 2018. 9. 13.
반응형



2018년 9월 12일부터 9월 16일까지 천안에서 흥타령 춤축제가 열린다.

흥과 춤이 넘치는 천안의 큰 행사 중 금일 9월 13일 행사를 소개한다.




천안흥타령춤축제 2018 데일리킬러콘텐츠 2일차 작품으로는 파이어 댄싱아트 심장의 빛이 공연된다. (LIGHT OF HEART)



기획초청공연인 심장의 빛은 20시부터 시작되며 장소는 천안삼거리공원 흥타령극장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9월 13일 20시부터 21시 10분까지 진행된다.

공연단은 플레이밍 파이어로 '불'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예술적으로 승화시킨 불춤으로 해외 서커스 공연 무놔를 바탕으로 한 파이어 퍼포먼스를 다년간 경험하고 전세계에 한국의 부을 알리기 위해 댄시 및 공연 콘텐츠에 불을 도입하여 새로운 공연과 문화 콘텐트를 만들어 거리공연, 교육,방송출연 등을 통한 불춤과 불놀이 문화를 국내에 알리고 있는 대표 파이어 퍼포먼스 팀이다.



플레이밍 파이어 팀의 공연은 오늘 20시부터 시작된다.

공연내용은 총 4막으로 진행되며 1막 10분, 2막 20분, 3막 20분, 4막 20분이다.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구에서 불빛 춤을 추는 사람들 그리고 빛의 정령 쿠오레의 등장과 피날레 춤판을 한국식 태양의 서커스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우주의 불빛의 탄생과 함꼐 사람들이 조화롭게 사는 평화로운 세상을 표현한다.

퍼펫의 심장에서 나오는 조명은 생명의 빛을 의미하며 진행되는 음악과 어우러져 근정적인 에너지의 상슴함을 공연 내내 살아있는 퍼펫과 관객사이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하게 된다.





불 뿐 아니라 LED를 이용한 춤판으로 화려한 춤을 보여준다,

빛의 정령의 등장 1막, 솔로 파이어댄싱 퍼포먼스로 화력을 보여주는 2막, 빛의 정령과 불빛의 향연이 어우러지는 3막, 불과 LED 이용을 난장 춤판인 피날레 4막으로 공연은 펼쳐진다.



천안 흥타령 춤축제 2018은 이번 주말까지 계속되며 심장의빛 플레이밍 파이어 공연이 펼쳐지는 곳은 B1에 위치한 흥타령극장이다.

위치는 아래 지도롤 참고하기바란다.



축제장 안내도는 다른 프로그램 위치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고 위 모든 정보는 천안흥타령춤축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다.

천안의 재미있는 춤축제 여러 공연 팀들의 춤을 만날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보시기를 바란다.



http://cheonanfestival.com/_ko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