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모바일 정보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사진 올리기 DM

by withsoso 2021. 7. 15.
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진올리고 대화하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는데요. 어떤 분들은 카톡보다도 DM을 더 많이 쓰기도 한다고 하죠. 가게를 운영하시는 분들도 상담을 DM으로도 많이 받으시는 것 같아요 .저도 하다가보니까 편해서 자주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왠지 인스타그램 댓글창에 글을 쓰면 불편한게 있어요. 잘못쓰다가 뒤로가기 해버리면 사라져버리기도해서 키보드 자판으로 두드리고 싶은 생각이 간절했습니다. 사실 카톡도 손으로 따다다닥 하는 것보다 컴퓨터에 앉아서 PC버전으로 쓰면 훨씬 더 빠르기 때문에 데스크탑용도 많이들 사용하시고 있어 인기가 높은데요. 오늘은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와 사진 올리기 DM보내기 제가 답답해서 직접 사용해 본 후기 남겨봅니다.


 

인스타그램 공식 사이트의 PC버전 

이는 인스타그램 주소를 입력하고 들어갔을 때 보이는 페이지입니다. 웹에서 인스타그램.컴이라고 치면 이렇게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예전에는 인스타그램PC버전 다운로드하지 않고 사진올리기가 가능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기억이 잘 안납니다. 사실 인별도 참 오래된 매체 잖아요. 페이스북 만큼이나! 그래서 매번 변화를 하고 있는데 이미 적응된 UI가 가끔달라지면 적응하는데 시간이 또 걸리고 그러네요. 

 

일단 로그인을 하면 만날 수 있는 것은 다른 사람의 피드, 저의 프로필 정도 입니다. 프로필 문구설정, 편집, 계정전환, 그 외 설정, 탈퇴 등을 다 할 수 있는데 사진 올리기 버튼은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DM보내기 버튼은 보이기에 눌러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DM을 쓰기 위해서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했었는데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물론 작업한 사진까지 가능했으면 더 좋았을테지만 그것은 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저는 DM도 안되는 줄 알고 아예 처음부터 쓸 생각을 못했었는데요. DM만 간단하게 보내실 거라면 긴 과정 거치지말고 이렇게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PC 버전 다운로드 사진 올리기 

 

1. 크롬다운로드하기

첫번째 단계는 크롬 다운로드입니다.크롬은 웹 브라우저 중에 하나인데요. 타사꺼 보다 가볍고 속도가 빨라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확장프로그램이 다양한 것도 특징 중에 하나입니다. 예전에는 은행업무하려면 안되기도 했었는데 이젠 다 웬만한 브라우저들이 가능하게 되면서 크롬 하나면 완전 무적인 것 같습니다. 크롬을 격하게 예찬하게 되었는데...그냥 쓰기 빠르고 편해서 그렇구요. 일단 구글에서 나온거라 구글에서 포토나 메일 연동하기도 편합니다. 북마크도 모바일과 연동도 가능하구요~ 저는 모바일과 웹 모두 크롬을 사용중입니다. 

크롬을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가능하구요. 왼쪽 상단옆에 보면 확장프로그램이라고 나옵니다.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애플의 앱스토어 같은 것인데 데스크탑에서도 다운로드 해서 사용할 수 있고 크롬 브라우저내에서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확장프로그램을 사용하여서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2. 구글 설치 >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하기 

 

 

 

CHROME을 설치한 후에 오른쪽 상단 위쪽에 보면 점으로 세개 연결된 게 있습니다. 이게 메뉴입니다. 여기에서 설정에 들어가줍니다. 이게 어려우면 크롬 홈페이지에서 확장프로그램 들어가셔도 됩니다. 나중에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한 뒤에 여기 오른쪽 상단에서 찾아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확장프로그램을 들어가고 거기에서 다시 메뉴를 눌러서 웹스토어에 들어갑니다. 드디어어어 Chrome 웹스토어에 왔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을 검색해줍니다. 다양한 인스타그램 pc버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검색어를 instagram이라고 하면 됩니다. 혹은 pc , 데스크탑을 붙여서 검색해봅니다. 한국어로 생성된 건 없고 거의 다 외국판입니다. 한국언어를 지원하는 것도 있고 아닌 것 도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듯이 후기를 살펴보고 사용자가 얼마나 많은지 보고 설치합니다. 

전 지금 ant의 instagram을 설치했습니다. 아래에 web for instagram with direct도 반응이 괜찮은 것 같은데 최근 후기들을 보니 좀 버벅거리는 것 같아서 안트로 했습니다. 그 외 에 들어가보면 연관된게 정말 많습니다. 설치자가 많고 후기가 괜찮고 별점이 좀 높은 것중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용자가 5만명이상으로 그리 많지는 않고 평점은 4점 정도입니다. 보시기에 평점이 높고 후기가 많은걸 선택하셔도 됩니다. 관련프로그램을 누르면 많은 다른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그램이 정말 많습니다. 아까 위에서 언급했던 웹포 인stagram 디엠은 별점도 높고 후기도 많습니다.

 

앱설치할때처럼 후기들을 살펴보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용자도ant보다 훨씬 많았습니다.

제가 설치한 데스크탑용 인스타는 이렇게 모바일 화면 그대로 적용도 되고 크게 지원도 되고 사진올리기도 됩니다. 디엠은 보내봤는데 반응속도가 느린 것도 있었습니다. web 으로 시작하는걸 써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확장프로그램을 통해서는 1장만 올리기가 가능한데요. 찾아본 바에 의하면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통해서 여러장 올리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비지니스 계정으로만 가능해서 저는 인스타 확장플을 쓰고 있습니다. dm보내기 사진 올리기 pc 버전으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크롬 한번 둘러보시면 다양한 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